https://youtu.be/DQ-lPnz4Ysw

 

 

 

 

유투브 다노언니도 매일한다는 다이어트 일기!

나도 예전에는 먹는만큼 안쪘는데

한해가 갈수록 먹는만큼 찌는 체형이되어서

인생 최고점을 찍고 이건아니다싶어서 하게된 다이어트ㅠㅠ

보는사람마다 살쪘다고 하는것만큼 스트레스가 없쥬 + 피부가왜이래랑...(트러블피부 아직도 청춘이라는..)

피티도 받아봤지만 솔직히 지출이 심하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싫은소리 들어가며 피티받는건

나의타입이 아니기에 ㅠㅠ

다이어트신 이라는 무료어플을 깔고

매일매일 식단일기 쓰면서 운동을 병행했다.

벨르제이언니 몸매 보면서 자극받고

헬스앤뷰티 닭가슴살도 시켰다는(수비드닭가슴살 불닭맛 존맛탱)

많이시켜서 아직도있음 ㅎㅎㅎㅎㅎ

 

식단일기쓰면서 장점은 내가 몇칼로리 먹었는지 알수있고

운동한내역도 등록하면 몇칼로리 태웠는지도 알 수 있다.

 

첨엔 긴가민가하면서 어쨋든 결심했으니까 꾸준히했는데

진심..

효과대박이다

3개월 꾸준히 다이어리 쓴 결과

62kg->57kg 를찍었다 ㅠㅠㅠ

몸이 잘 붓는편인데

붓기에좋다는 팥물마시고 카테킨 먹으면서 붓기도 많이 빠져서 붓기효과를 많이본 케이스

 

살을빼고나니까

보는사람마다 빠졌다 날씬해졌다라는 기분좋은 소리들어서 행복했었다 ㅠㅠ

원하는 몸무게는 55kg였지만

지금도 괜찮다싶어서 10월이후로 관리를 잘안하고 막먹었는데

운동과 식단 같이했던 다이어트라 막 엄청 찌지는않고 1~2kg쪘다가 빠졌다가 하는중

그런데 더이상 찌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갈듯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리얼로 효과본 후기라 믿고 다이어트일기 쓰세요!!!

사실 엄청 귀찮긴하지만

우리.. 피티에 돈 많이 버려봐서 알잖아요 ㅠㅠㅠㅠ

JUST DO IT!!

 

 

운동같은경우 저는 유투브활용을 많이했어요

자세보고 따라하고

내가 빼고싶은부위 골라서 보고 ㅎㅎㅎ 아이러브 유툽 !!

 

다들 성공다이어트하시고

저도 오늘부로 다이어트 다시 돌입했습니다!!!

또 성공해서 담엔 인바디로 구체적인 후기 남길게요 > <

 

 아래영상은 요즘 골반이 찌뿌둥해서 나중에 보고 따라할 영상 공유합니다

유투브세상은 정말 잘 활용하면 넘나 좋은세상



https://youtu.be/nQlbDogfCp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