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비던스] 내돈내산 차전자피 식이섬유,카테킨 후기



유투브보다가 의사선생님이 차전자피의 효능과 카테킨 포함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성분 분석하는 영상을 보고

닥터에비던스를 검색 !!

의사쌤믿고 차전자피랑 카테킨을 구입했다

알다시피 나는 다이어트식품 왠만한거 다먹어보았고, 이너뷰티에도 관심이 매우 많다

안해본것에 대한 시도를 매번 하는편

깔라만시부터 해서 사과차전자피, 귀리우유, 다이어트도시락, 아르지닌 , 가르시니아 알약, 효소 등등

인스타에서 유행하는것 웬만한것들은 다 먹어본것같다

이번에도 유투브 영상보고 성분도 좋아서 구입했지만

진짜... 효과가 대박이다

만성변비를 달고있는 나는

닥터에비던스 차전자피를 하루에 두번 아침저녁으로 마시니까 변비가 없어졌다 ㅠㅠ

그리고 포만감이 있어서 폭식 과식을 안하게되었다

 

 

첨에 차전자피 식이섬유 3박스를 먼저 사고 (3박스사면 할인 더 많이된다)

좋아서 다이어트에 좋다는 카테킨 알약,멀티비타민도 추가로 구입했다.

 

그런데 웬걸 카테킨 알약 때문인지 나날이 몸무게가 줄고있어서 깜짝놀랬다

뱃살도 쏙들어감 ㅎㅎ

처음에 내몸이 이상한가 어디아픈가 생각했는데

카테킨 알약 덕분인것같다

벌써 다먹어서 다시 또 사야할것같다

멤버쉽데이날 할인쿠폰받아서 또 3통 사야겠다 ㅎㅎ

 

변비있으신분들은 차전자피

카테킨 알약 정말 강추합니다

 

내돈주고 내가산 후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