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내가 정말 이쁘다고 생각하는 배우 이청아

작년에 즐겨보던 드라마 VIP에서 연기력과 미모보고 반해버렸다.

늑대의 유혹, 동갑내기 과외하기2, 꽃미남 라면가게? 에서 주인공인걸 알정도로 안지는 오래됬지만

그때 이미지는 푼수넘치는 캐릭터라서 최애배우는 아니었다.

VIP전에 단짠오피스와 거미 뮤비에 나왔는데

스타일이 너무 좋고, 분위기도 푼수이미지와 정반대로 냉미녀+ 단아함 분위기여신 그자체였다.

그런데 연기까지 잘해버리니 팬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는것같다.

오피스룩 입는것마다 찰떡같이 소화하니 나는 볼때마다 캡쳐하기 바쁘다 ㅠㅠ

내가 저 얼굴은 아니지만 스타일이 너무 좋아 따라입고싶은 나의 마음 ㅎ

배우 이청아 이쁨 뿜뿜하는 사진들 함께 구경하시죠

얼굴이 작고 하얗고 팔다리가 길어서 황금 비율인 이청아 배우

레이어드 코디 엄청 잘하는듯 .. 패션센스 터지구요

나의 사랑 베이지사랑 톤온톤사랑 ㅎㅎㅎ

찰떡같이 수트패션 잘어울려서 황홀할정도 계속 이렇게 코디해서 입구나와줘요..

단색 말고도 샤랄라한것도 기가막히게 잘어울린다 ㅎㅎㅎ

구매욕구 또 올라와요 ㅠㅠ 흰색이랑 연핑크 여신아니냐구 ㅠㅠ

얼굴이 너무 유잼이다 (재밌어서 중독)

VIP에서 이패션보고 이뻐서 기절하는줄 여성여성한데 뭔가 보이쉬해보이면서 완벽해

트위드를 시크하게 소화하기

표예진배우도 러블리하면서 예쁜 샤랄라한 트위드 오피스룩 많이 보이던데

표예진배우 오피스룩도 정리해보아야겠다 ㅎㅎ

핑크립도 너무 이뻐요

성형 느낌 전혀 없으면서도 자연미와 우아한 이청아 페이스 완져니 내스타일

얼굴에 어색함이 하나도 없다 그냥 여신 중에 탑오브 분위기여신

기본 정장도 청아 이즈 뭔들

그녀의 사복센스또한 기가막힌다... (감탄사연발)

여리여리 늘씬늘씬

흰티만 입어도 이쁠것같은 청아언니

개인적으로 스카프 블라우스 패션 완전 좋아하는데

실제로도 내가 많이 입기도하고

청아언니도 스카프패션하니까 그냥 이청아는 이청아다

그자체로 브랜드가 되는것같아 ...

제복도 멋져요 언니

이청아 배우 승승장구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