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배우 포스팅하다가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표예진 배우의 오피스룩도 예뻐서 포스팅해보았다.

누가봐도 예쁜 신입 온유리 feat. 드라마 VIP에서

참 참하고 예쁘게 생겼다라고 생각했는데 연예인 되기 전에 대한항공 승무원이었다고..

내가 본 대한항공 승무원 중에 젤 예쁜듯

표예진 배우도 이청아 배우처럼 페이스가 굉장히 자연스럽게 이쁘다

성형느낌이 없이 예쁜얼굴

청순 + 이쁨

이때 연핑크 룩에 머리 웨이브 코디는 정말 인형이 걸어다니는것 같았다.

피부가 하얘서 연핑크가 찰떡 러블리 한 표예진 배우

잘못입으면 촌빨 날릴 수 있는 룩을 역시나 러블리하게 소화한 노랑 체크 투피스룩

발랄해 보이면서 깔끔하고 이쁘다 ㅎㅎ 봄에 입고다니면 샤랄라라 얼굴이 화사해 보일것같다.

트위드룩은 아니지만 이렇게 코디해도 러블리하구나 느꼈던 룩

검정 넓은 카라 원피스안에 레이스로 레이어드 ㅎㅎㅎ

이날 VIP 직원 전원 블랙룩이었는데 그중에서 표예진배우가 제일 예뻤던 코디였다

온유리에게 연핑크란? 러블리 그자체 부잣집 #딸내미룩 , #바비인형룩

VIP 본사람들은 다예쁘다고 생각했을것 같다.

다소 짧아서 사무실에서 입을 수 있을까 생각이 들지만

트위드 원피스 디자인이 너무 사랑스럽다.

이런코디 미디기장으로 나오면 좋겠다 ㅎㅎ

VIP 에서 온유리(표예진)오피스룩 트위드룩 사진을 찾아봤지만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비슷한 #트위드룩 사진을 찾아보았다.

#러블리룩

트위드 하면 핑크아닌가!

아래부터는 내가 찾아본 트위드 투피스+원피스

 

친절하게 가격까지 안내 ㅎㅎ

사무실에서 깔끔하고 예쁜 트위드룩 추천드립니다

#패션블로거 #패션블로그 #데일리룩 #워너비 #패셔니스타 #vip오피스룩 #표예진룩 #온유리룩 #온유리트위드 #표예진트위드

#표예진 #표예진데일리룩 #오피스룩 #비지니스캐주얼 #코디북 #코디 #겨울코디 #오오티디

 

+ Recent posts